한양대학교 경영대학

HUBS소개

입학/학사

  • 자료실

  • 경영전문대학원

교수

  • 경영연구소
  • HR연구센터
  • 유통연구센터
  • KIFE연구센터
  • 글로벌경쟁력센터
  • MMRC연구센터
  • GTB연구센터
  • iABC연구센터
  • DBMC연구센터
  • 기술경영사례연구센터
  • 가족기업연구센터
  • 혁신비즈니스모델연구센터
  • HUBS 기업교육센터 CLC
  • Smart Alpha Technologies
  • 밝은인터넷 연구센터

뉴스/기부

대학생활

  • 공지사항
  • 국제화프로그램소개
  • 교환유학프로그램
  • 국제교류현황
  • 체험수기
  • faq



글쓴이 관리자 등록일 19-09-24 09:24
조회 341
    ▲그로잉 업 (저자 홍성태 | 북스톤)
    홍성태 경영학부 명예교수가 LG생활건강의 15년 성장 스토리를 다룬 『그로잉 업』을 출간했다. 홍 교수는 LG생활건강 차석용 부회장을 비롯해 LG생활건강 임직원 16명의 면담 내용을 바탕으로 이번 책을 저술했다.
     
    이 책에는 차석용 부회장이 지난 15년간 LG생활건강을 재건하고 성장시킨 전략이 담겨 있다. 일하는 방식과 사업구조를 개선한 '내진설계 전략', 사업구도 다각화의 근간이 되어준 '세발자전거론', 교과서적인 마케팅 공식에서 탈피해 시장의 빈곳을 찾아 빨리 실행하고 고쳐나가는 '잽 마케팅' 등이다.
     
    『그로잉 업』은 총 3부로 구성됐다. 1부 ‘성장의 토대: 내재된 잠재력을 키우다’, 2부 ‘성장의 가속: 멀리 보며 속도를 더하다’, 3부 ‘성장의 지속: 오래가기 위해 올곧게 간다’를 주제로 기술됐다.  



    『그로잉 업』
    저자 홍성태 / 2019-07-01 / 북스톤 / 1만6천원. 304쪽







     

    Comments

    Quick

    • HY-in바로가기
    • MBA바로가기
    • MBA원서접수
    • MBA합격자발표
    • AMP 바로가기
    • GCEO 바로가기
    • 경영대학총동문회 바로가기
    • MBA총동문회&원우회 바로가기
    • 한양대학교 커뮤니티
    • 특성화 사업단
    • FI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