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학년도 1학기 원격수업 시행 따른 ‘수강신청 증원 확인서’ 제출 방법을 다음과 같이 안내합니다.
수강신청 과정에서 불이익이 발생하지 않도록 내용을 꼼꼼히 확인하신 후 안내된 절차에 따라 진행해주시기 바랍니다.
※ 본 안내는 주전공이 경영대학인 학생이 타학과 전공 교과목 신청할 경우에만 적용됩니다.
경영대학 전공 교과목 신청과 관련하여 추후 별도 공지가 있을 예정입니다.
※ 수강신청 확인서 제출 방법
교수님께 ‘학과, 학번, 이름, 과목명’이 포함된 수강 요청 메일을 발송하여, 동의 메일을 회신 받는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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①메일을 주고받은 날짜, ②학번, ③이름, ④과목명, ⑤수강 허용 여부가 포함
되도록 교수님 메일과 본인 메일을 모두 캡처한다. (교수님 메일에 본인이 보낸 메일 본문이 포함되어 있을 경우, 교수님 메일만 캡처
가능)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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첨부파일의 수강신청 확인서를 작성한다. (유의사항 필독)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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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 유의 사항 :
- 핵심교양, 일반교양, 교양필수(전문학술영어, 말과글, 과학기술의철학적이해, 창의적컴퓨팅 등) 등
교양과목은 입력 절대 불가합니다.
- 타과 개설 전공과목은 해당학과 행정팀에 신청 가능 여부를 우선 확인바랍니다.
- 정정기간에 수강신청에 실패한 교과목에 대해서만 제출 바랍니다.
- 최대 신청가능 학점에서 추가수강신청 예정학점 만큼을 비워 놓아야하며, 수업시간이 겹치는 교과목을
미리 삭제한 후 제출 바랍니다.
- 2021. 3. 11.(목) 15:00에 본인 수강신청 내역 확인 후, 요청 내용 미반영 시 행정팀으로 연락바랍니다.
(☎ 02-2220-2434~5)
수강신청 확인서 제출 시 안내된 항목과 내용이 모두 포함되어야 하며, 이를 준수하지 않을 경우 수강신청이 불가하므로 유의하여 제출 바랍니다.
※ 위 내용은 타과 전공수업 증원 확인서 제출 안내입니다.
주전공 증원 확인서 제출과 관련하여 추후 재안내가 있을 예정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