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대학 발전기금 모금에 적극 동참을!


최근 저희 경영대학은 한양대학교 내에서도 가장 괄목할 만한 발전을 거듭하고 있습니다.

2006년 9월에는 교육인적자원부로부터 "경영전문대학원"인가를 받아 글로벌 MBA 인재 양성기관으로 새롭게 모습을 갖추었고, 2015년 4월에는 세계적인 경영교육인증 기관인 AACSB의 국제경영교육 재인증을 획득하므로써 국내 뿐 아니라 국제적으로도 경쟁력을 확보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또한 그동안 동문 여러분의 진심어린 참여로 지하 2층 지상 8층의 총 5000여 평, 세계적 수준의 교육 시설을 자랑하는 경영관이 2007년 완공되어 21세기 창조적 리더 양성의 기틀을 마련하였습니다.

현재 이 공간에서는 외국인 300여명을 포함한 2,000명이 넘는 학생들이 각자의 꿈을 준비하며 열심히 향학열을 불태우고 있습니다. 그리고 올해 신규충원을 통해 증가되는 교원을 합쳐 60여명의 교수진이 든든한 그들이 꿈을 이루어 나갈 수 있도록 헌신적으로 교육과 연구에 매진하고 있습니다.

2019년은 경영대학이 1959년 상학과로 출범한지 만 60주년이 되는 해입니다.
경영대학 재학생과 교수님들은 이 시점을 기점으로 세계적인 명문 경영교육기관으로 발돋움하기 위해 모든 노력을 경주하고 있습니다.
이에 동문 여러분 들의 적극적이며 헌신적인 도움이 절실합니다.
모교의 발전과 더불어 동문 모두가 발전할 수 있기를 기원하며 발전기금 모금에 적극 동참을 부탁드립니다.